본문 바로가기
여행

고창 여행 :: 고창 학원농장 청보리밭 해바라기 메밀꽃/ 꽃객 프로젝트 핑크뮬리 / 선운사 꽃무릇

by 비커밍 모드니 2021. 9. 6.
반응형

고창에 데이트하기 좋은 명소가 있다는거 아시나요?

 

힐링도 하고 데이트도하기 좋은 고창여행지 추천해드립니다.

 

고창 학원농장

고창여행에 대해 검색해보셨다면 고창 학원농장은 매우 익숙한 장소일 거에요

 

그런데 청보리밭? 해바라기? 메밀꽃? 고창 학원농장은 도데체 뭘 하는 곳이지?

헷갈리셨던분들을 위해 간단히 정리해드릴게요

 

우선 제일먼저 보리의 생육기간인 4-5월경에는 청보리밭 축제가 이루어집니다.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청보리밭 사잇길을 천천히 거닐다보면 자연스레 힐링이 되는 자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리를 수확하면 메밀의 씨를 뿌리기 전, 약 한달 반 가량 밭이 비게 됩니다.

이때에는 화려한 황금 꽃밭 해바라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가 성장하는 시기를 고려하여 8월 즈음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했던 새하얀 메밀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밀은 씨를 뿌리고 한갈이 지나면 꽃이 피는데 약 20일정도 꽃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 8월말에서 10월 초까지 풍성한 꽃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참고).

 

* 고창 학원농장 입장료 :: 주차장, 산책로 무료 이용

 

꽃객 프로젝트

이번에 보실 곳은 꽃객 프로젝트입니다.

 

꽃객 프로젝트는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농원으로 핑크뮬리 외에도 정원을 둘러보며 산책이 가능합니다.

고창 핑크뮬리는 산의 경사에 따라 계단식으로 심어져있어 사진에 예쁘게 담깁니다.

 

꽃객프로젝트 축제는 보통 9월 중순부터 11월 초쯤까지 진행하는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오전 9시부터 해가지는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고 입장료는 5천원입니다.

 

선운사 꽃무릇

가을이 시작되는 고창 선운사에는 9월말에서 10월 초 즈음에 붉은색 빛을 머금고 있는 꽃무름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창의 대표 가을축제인 메밀꽃 축제와 시기가 비슷하기 때문에 꼭 한번 와보시면 좋은 선운사 꽃무릇입니다. 

 

그리고 꽃무릇 군락지를 지나 선운사 사찰에 가게되면 나무 그늘 밑에 앉아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잠시 휴식을 취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전북 고창 여행지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고창 학원농장, 꽃객 프로젝트, 선운사 꽃무릇 모두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이라는거 눈치채셨나요?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에 빠져 조금은 느긋한 마음으로 힐링을 취할 수 있는 여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